2015년 3월 24일 화요일

Iphone Passcode unlock Tool ~~~오늘 재밌는게 올라왔네요

아이폰 패스코드 푸는 툴이라고 유투브 등 다른 사이트에 올라 온게 있어 
소개 합니다.
아직 릴리즈는 안되는 상태 인거 같고 , 개발 단계인가~~??
빨리 나왔으면 합니다.
개발만 하고 공개 안할꺼면 아예 보여주질 말지...좀

그리고 아이폰 Passcode 는 푸는 툴은 작년 부터 IP Box 라는 하드웨어 툴이 있습니다.
실제로 동작 하는지는 동영상만 봐서 잘 모르겠는데 요즘은 동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예전엔 없었는데... 하긴 mycloud.info 여기도 소개하고 있는데 오래된 방법입니다.
가격이 $120~150 막 이래서 함 사보기도 부담 되네요
진행 하실분 알리에서 사셔도 되고요 요즘은 알리에서 팝니다. (배달을 장담할순 없습니다.)

mycloud.info 사이트는 icloud bypass 정보를 보여주는 사이트인데요 여기도 별로 쓸만한 내용은 보여주지 않고 사이트 광고만 많이 붙어 있네요..확인 돼지않은 프로그램들 올려놓기도 하고, 오래된 ipbox 같은 올려놓기도 하구 최신 바이패스 툴이라고 올라온것들 전부 동작이 안되구요~.. 하여튼 참고용으로 가끔 보는것 정도는 괜찮습니다.



참고로 알리에서 작년에 신기한 물건을 샀는데 만 오천원 정도에 64Gb 를 혹시나해서 샀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ㅋㅋ 컴터는 64 gb 로 인식 파일도 옮겨지고, 하지만 읽을수 없다는거~~파일 리스트만 ~~쭈욱 젠장 실제사이즈 8Gb  역시나 대단한 대륙의 기술
 두번째로 알리에서 블루투스 산거는 두달이 지나도 배달이 안되서 스트레스만 받았다는 ~~ 참고하세요....무료배송에 속아서 알리에서 전자제품 사는거는 비추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